REVIEW

6년전 언니결혼때 맺은 인연으로 다시찾은 아이리스!! 대만족입니다..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정유정 작성일12-06-11 01:21 조회81회 댓글0건

본문

4월 26일 리허설촬영하고.... 이제 예식을 일주일 앞두고 있습니다. 처음.... 결혼준비한다고... 벌써 이렇게 시간이 다~~흐르고.. 이제 일주일후면.... 좋은세상을 뒤로하고... 더~ 행복하고, 더~ 좋은 세상으로 갑니다!!~ ㅎㅎㅎ 플레너 없이 진행을 시작한지라... 조금은 막막했던 상황에서 6년전 언니가 결혼을 진행했던 아이리스를 기억하게 됐습니다!!.. 드레스도 이뻣구... 앨범도 이뻣구... 같이 진행해주시던 모든분들도 좋으셨구!!~ 다시 찾아간 아이리스는.... 대만족이었습니다!!!! 6년이지난 지금도 기억해주시는 정경옥선생님과 윤부원장님!!~ ^^* 그렇게 일사천리로 모든일이 진행되었고... 저의 큰짐에... 힘이되어 주셨습니다. 드디어 촬영!!! 섹션을 나누어... 글 올리겠습니다. ^^ 원.....제노플라비!! 메이크업과 헤어!! 신경쓰지 않을수 없는 부분입니다. 전!!.. 사전상담에서 걱정을 접었습니다. 제가 원하는 스타일을.... 이야기하는 족족~ 바로바로!!~~ 의사소통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던 저로써는..많은 말을 준비해갔으나..꼭 필요한 이야기 빼고는 접었습니다. 마음 편안해졌고... 메이크업과 헤어가 완성된 순간!!!! 만족했습니다!!!~~그것도 완벽하게 만족했습니다!!! 촬영에 대한 두려움이... 어떤 사진이라도 마치 모델처럼 찍을수있을것 같다는 자신감??~^^ 다시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. 투....촬영!!!! 워낙에 사진을 찍지않는 저희 둘이기에....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였습니다. 우선은 첫번째 드레스를 입고!!! 참!!!~ 드레스!!!! 정말정말~~~ 언빌리버블!!!! 정경옥선생님 쵝오십니다!!!~ 드레스 최고입니다!!! 그 많은!!~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에서의 폭 넓~은 선택!! 와이드!!!~와이드!!~ 수만은 드레스의 작은 비즈 하나까지도... 작은 자수 하나까지도.... 아름답습니다!!~~ 너무 아름답습니다!!~ 본식날도 이쁜 드레스로 최고의 신부가 될것을 생각하니..... 무척이나 설레이고... 행복합니다!!!! ^----^ 이에 더한... 드레스와 촬영을 써포트 해주시는 이모님!!~~ 솜씨도 좋으시고... 마음씨도 좋으시고... 감사하다는 인사에... 오늘은 공주님이 이쁘면.... 마냥 좋으시다고... 정말 감사합니다... 본식때도 꼭 와주십사... 부탁드렸습니다...^^* 드디어 작가님께서 오셨습니다. 작가님을 믿고따르리라... 생각했지만... 저희둘의 문제는 어쩌야하나?~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. " 서로 마주보고 웃어보세요!! ".... 서로 마주보고 웃었습니다... 정말 웃었습니다. 어찌나 어색하게 웃는지~~ 웃지않고 넘어갈수가 없고... 뒤이어 걱정의 쓰나미가!!!~ 정말 우리 큰일났다!!~~ 싶었습니다. 딱 한번 웃었습니다. 아무래도 이 작가님... 달인 이신가봐요!! 저희가 어떻게 웃는지.. 웃을때의 장점과 단점을 모두 파악하시고는.. 요점 정리된 듯한 코멘트!!!! 그렇게 즐거운 촬영이 시작되고... 어색할 때마다 유쾌하게 진행해주시고, 드레스 자락 하나하나... 손의 위치& 손가락의 위치와 모양까지도...세심히 챙겨주셨습니다... 그리고는 수많은 사진들을.... 너무나도 아름답게.... 저희의 좋은 추억으로 남겨주셨습니다... 감사합니다!!~~~ 후기가 길어졌네요... 어떻게 좋은지... 얼마나 좋으지... 아직 다 적지도 못했는데.... 음....어쨋든... 단 한번뿐인 결혼을 이렇게 아름답고 행복한 추억으로 기억할수있게 해주심에... 너무너무 감사합니다... 아이리스웨딩... 번창하실겁니다!!~~ 저희...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!!~

댓글목록

아이리스님의 댓글

아이리스 작성일

유정씨~~
감솨감솨~~^^
이렇게 정성스런 후기를 올려 주시다니
감동 또 감동 먹었어요. ^^
6년전 언니 희정씨와의 인연으로 오늘날 유정씨 결혼식까지
이렇게 함께 진행하게 된 것에 무한 감사한 마음이에요.
그동안 언니 희정씨는
다은, 채은이 이쁜 두 공주님의 엄마가 되셨고
형부랑 알콩달콩 사시는 모습이 방문하실 때 마다 행복하게 느껴져
너무 보기 좋아요.
이제 유정씨께서도 결혼을 하시고
언니 못지않게 더욱 행복하고 아름다운 가정을 가꿔 가시겠죠?^^
첫 방문부터 촬영드레스 선정할 때 또 마지막 본식드레스 선정하실 때까지
온 가족이 늘 함께 해 주셔서
얼마나 보기 좋은지 몰라요.
특히 사랑이 너무 많으신 아버님의 극진한 딸사랑 딸바보 아빠모습에서
부모님의 사랑을 듬뿍받고 자란 유정씨의 온화한 성격과 예쁜 모습이
그냥 만들어 진 것이 아니란 걸 느꼈죠.
늘 뵐 때마다 온 가족 너무 화기애애하고 행복한 모습이
참 좋아 보여요.
그동안 촬영까지 마치시면서 모든 면에 만족하셨다니 감사해요.
올리신 사진 한 컷 한 컷 참 아름다와요.
특히 검정드레스를 입으신 첫 컷의 사진이 내 맘에도 쏙 들어요.
메이크업도 촬영도 헬퍼분도 모두모두 맘에 드셨다니 감사해요.
어젠 본식드레스를 온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선택을 마쳤는데
입으시는 드레스마다 너무 잘 어울리셔 행복한 선택의 고민에 빠지기도 했지요.
유정씨가 워낙 늘씬하시고 바디라인도 아름다와
드레스가 참 잘 어울리셨지요.
이제 남은 결혼식도 예쁘게 메이크업 해 드리고
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님이 되시도록
정성을 다해 드릴게요.
희정씨 유정씨와의 오랜 인연에 감사드리고
앞으로 결혼 후에도 아이리스 잊지 마시고
자주 놀러 오시고 하세요.
남은 결혼준비 빠짐없이 잘 준비하시고 예쁘고 행복한 가정 만들어 가세요.
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해요.
감사해요.^^